문달이 세줄노트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2 시청률? 김태호피디는 나영석한테 안되는듯

by 문달이

지구마불 세계여행 스페셜 라운드로 질질 끄는 상황

 

애초에 빠니 곽이 내리막 타는 시점에 시즌 2를 기획했다는 것 자체가 감이 맛 간걸 인증하는 꼴이긴 합니다만.  지구마불세계여행 스페셜 라운드는 그냥 유튜브 테오 채널에 따로 올렸으면 그냥 조회수 빨아먹기에만 좋다고 생각이 들고요. 아니 스페셜 라운드로는 2주나 하고 있네요?

1등은 원지가 했지만 대중들에게는 빠니보틀과 곽튜브 곽준빈이 더 인기 많고 유명한데 원지랑 친하지도 않은 신현지까지 끼어서 2주분 방송하는건 대체 무슨 의도인가요??

원지 싫어하는건 아닌데 뭔 원지만 주구장창 나오고 심지어는 본게임도 아니고 스페셜 라운드라 흥미가 하나도 안 생기네요. 차라리 스페셜 라운드는 스페셜 회차로 해서 10부작+2부작으로 편성 연장하고 뒤에 넣던가 이게 뭐하는겁니까?

김태호 피디 예능프로그램 역량 의심까지

 

김태호PD는 무한도전으로 산전수전 다 겪은 베테랑 PD인데 편집에서 역량이 미흡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아무리 김태호가 공동 연출이라지만 비난 받아야 할 거 같은게요.

 

김태호 피디 예능프로그램
김태호 피디 예능프로그램

 

 

테오는 그냥 솔직히 말해서 호기롭게 시작한거에 비해 살롱드립2 지금 흥하는거 빼면 건진게 하나도 없습니다. 데블스플랜도 기대이하 반응이었고, 혜미리예채파도 나름 인기는 끌었지만 젊은 층만 좋아해서 한계가 있었고요.

제가 나영석 VS 김태호 논쟁에서 가만히 있길 잘한거 같습니다. 나영석은 사람 자체가 재밌는 사람같은 캐릭터를 컨텐츠에 묻어나오게 하는 능력이 있는 반면에 김태호는 무한도전 이후 영 없네요.

만약 김태호 PD가 JTBC 예능 박명수 박보검이랑 하는 가브리엘 그거도 실패하면, 앞으로도 김태호피디로부터 재밌는 프로를 기대를 할 수 없을거 같네요.

블로그의 정보

문달이의 세줄쓰기

문달이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