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달이 세줄노트

트로피 와이프 Trophy Wife S01E13 한글자막

by 문달이

자유배포. 수정금지. 

출처 표시해주세요. 

퍼가실때는 링크로 퍼가주세요. 

Trophy Wife - 01x13 - The Tooth Fairy.720p-DiMENSiON.srt

자유배포지만, 퍼가실때는 블로그 주소 꼭 남겨주세요. 자막제작자의 예의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오역과 부자연스러운 번역에 대한 피드백도 환영입니다.

이번엔 약간 쉬운 에피라서 수월하게 진행했습니다.

트로피 와이프 시즌1 - 13화입니다. 12화 제작한지 1달이 넘었네요.

그 동안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부득이하게 제작을 못했습니다.



아 그리고 치아요정이라고 제가 어릴때만해도 
이가 빠지면 지붕위에 던지는 풍습(?)이 있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서양도 비슷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트로피 와이프 시청률이 많이 낮아서 그런지 보는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전 재밌는데 말이죠^^


요즘 신작이 시원찮아서 많이들 안보시는데, 트로피와이프는 재밌어요! ㅋㅋ


아무쪼록 잘 보시고, 14화도 기대해주세요. 10일정도 걸릴 것 같네요. 과제가 너무 많습니다ㅠㅠ

Trophy Wife - 01x13 - The Tooth Fairy.720p-DiMENSiON.srt
0.04MB

블로그의 정보

문달이의 세줄쓰기

문달이

활동하기